게스트하우스 영월


영월역에서 나오자마자 정면에 딱 보이는

게스트하우스 영월

간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2층에서 체크인을하러가면 

방을 안내해줍니다.


저는 3층에 있는 방을 썼어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들어갑니다.

아참 이 현관(?)문은 밤 12시전까지는 잠겨있지 않으니

비밀번호 걱정 없이 다니셔도 됩니당

단 12시에는 철컥 잠깁니다.

늦지 않게 들어와야함!




3층 거실에 들어오면 

이렇게 영월 관광정보가 있어요

뚜벅이에게는 엄청난 정보가 !!




화장실문에

앞사람이 온수 많이~~~쓰면

뒷사람이 냉수 마찰을 해야 한다고 했는데

늦게 씼었는데 따뜻한물 잘 나왔어요!

앞에 쓰신분들이 아껴써주셔서 그랬낭



이곳 게스트하우스는 

소주 반입을 금지합니다!

다른 주류를 많이 마시고 취해도 안되요!!

다른사람들과 함께 쓰는 공간들이기에

민폐남 민폐녀 저리가라가라



아침에 조식을 이곳에 저 시리얼과 

토스트기에 빵을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용 




3층에 있는 냉장고

하 저는 냉장고가 조금 아쉬웠는데 

여름이라 물을 얼려서 다녔어요

근데 미니 냉장고라 냉동실이...효과가..영..

ㅋㅋㅋㅋ그거빼고 다괜찮음 다 좋았음




거실에 공동 화장대 

없는게 없음~~~~~~

메이크업픽서도 있더라니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주변 지도에 

사람들이 포스트잇으로 정보를 퐝퐝 붙여놨어요

맛집, 관광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사용했던 빨강방입니다.






이렇게 개인 물품 보관함도 있어요!!

귀중품은 여기에 보관하세요

침대에 개인 커튼도 있어서 아주 좋음



숙박후 다음날에도 짐보관 해주심

 아침에 저 번호로 문자 남기고 

짐보관 맡겼어요!!



게하 호스트 분들이 

완전친절짱이심

명함도 짱예쁨



위치는 여기!







  1. 히티틀러 2018.08.22 23:38 신고

    요새는 우리나라 곳곳에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생겨나는 거 같아요.
    영월 같은 작은 지역에 게스트하우스가 운영되는 거 보면 내일로 이용해서 관광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요ㅋㅋㅋ

    • 오씅 좋은싸람 2018.08.23 00:41 신고

      네 맞아요!! 게스트하우스 없는 지역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영월은 너무 좋던데요~?!

+ Recent posts

Go Top

티스토리 툴바